본문 바로가기

00_여행(Travel)/3.서울특별시

[횽아횽아] 서울특별시 월드컵공원 - 하늘공원 / 메타세콰이어길 (노을공원 ,난지도, 월드컵공원)


{ 월드컵공원 - 하늘공원 / 노을공원 / 메타세콰이어길 }


횽아횽아 -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시 태어난 난지도 ~ 월드컵공원 난지도

두둥 하늘공원 / 메타세콰이어길을 Posting 해드릴께요.

사실 저도 우연히 한강공원을 둘러보다 가게 돼었는데요.

서울에도 이런곳이..있다니..정말 하늘에 떠있는 구름같은 공원이었습니다.



추천 - 더 좋은 Posting 을 위한 원동력이 됩니다. (_--_)v


공원은 전면무료 / 주차는 노을공원 주차장에 하시면 돼겠습니다.

노을공원 주차장에서 하늘공원/노을공원캠핑장 에 가는 전기자동차가 준비돼어있습니다.

물론 전기자동차는 편도 1000~2000원의 요금이 있습니다.

주차는 총 3시간정도 하였는데 3000원 가량 나온거 같네요! 

물론 갓길에 쭉~ 늘어져 있는 차량들 사이에 주차해도 상관없으나

딱 지 ~~ 를 드실수 있네용 ㅠㅠ;;



자 이제 출발해 보실까요?

하늘공원 정상에 있는 두둥~~ 

하늘공원에 입구를 알리는 거대한 돌댕이~~! 아주모니가 모델이 되셨군요..!!

 


노을공원 주차장에서 전기자동차를 타고 올라가실수도 있으나..

저희는 하늘계단을 타고 .. 꿋꿋히? 올라갔습니다.

참고로 하늘공원까지 둥근 코스를 따라 가실수도 있으나.. 비츄~~

다리 뽀사짐 ㅠㅠ';;

아무튼 저희는 291 하늘계단을 타고... ㄱㄱ 





하늘공원 이용시간은 계절에 따라 달라지니 유의하시길..

10월 오후 7시30분까지 입장하실수 있으나.

현재는 오후6시 이후에는 입장이 불가하네요. 

참고하시길...


 

 

헉헉!!  어느덧 주차장은 저 발밑 꼬마 장난감이 되있구 ...

앞에는 멋진 조망이 펼쳐졌습니다.

앞의 언덕은 노을공원이 되겠구요!!


 

 

 


하늘공원 정상에 올라서니

그야말로 서울의 전경이 한눈에 쏴악!!! 밑에는 한강시민공원도 보이네요.


 

 

 


드넓게  펼쳐진 억새 밭? 입니다.

이날 날씨도 선선히 바람이 불었는데 마음이 살랑살랑 날아갈꺼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연인/가족 정말 마음을 정화시킬수 있는 그런 장소였습니다.


 

 

 

더욱이 놀라운것은 이곳이 바로 난지도 쓰레기 매립장이었다는 사실...

가을에는 하늘공원 억세축제도 한다니..쓰레기 매립장에서 이제는 하나의 명물이 되었네요. 

 

 

 

 


여러가지 조형물들 휴식터가 있구요.

특히한 조형물에서 하늘을 올려다보며 한컷!!



 



또한  이곳에 풍력을 이용한 발전소도 있었습니다.

해외에서나 볼거같은 그런 풍경이 펼쳐져 있네용~~!



 



하늘공원 가운데 있는 하늘을 담는 그릇

참으로 특히한 조형물이었는데요.

사람들이 원을 따라 .. 마치 밥그릇이 연상되는데요.

줄줄히 돌며 정상을 올라가는 모습이 조금은 우스꽝스럽네요.


 


하늘을 담는 그릇을 비우로? 가는 그녀의 모습이 보이네요 :)

저 그릇으로 밥을 먹으면...

진격의 거인 밥그릇인가? ... 죄송합니다..

괜한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ㅠㅠ;

 


진격의거인  밥그..ㄹ.. 아니 하늘을 담는 그릇에 

저도 올라서서 끝없이 펼쳐진 억새풀을 찍어 보았습니다.

와우~~퐌타스틱!! 저 멀리 북한산도 보이네요..야~~호!



 

 



이곳은 원두막과 코스모스 천지~~

마치 나 가을이야 하고 외치는거 같네요

동화속의 나라같네요



 


< 메타세콰이어길 >


서울한복판에 이런 해외에서나 볼수 있는 영화같은 길이? ?

끝없이 연필처럼 쭉..쭉

메타세콰이어나무가 나도 영화의 주인공이 될수 있는 그런 걷기 좋은 길이었습니다.

메타세콰이어길은 하늘공원에서 올라오신 길의 반대편으로 내려가다 보시면

-> 메타세콰이어 가는길 표지판을 따라 가시면 되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제대로 찍힌 사진이 없군요 ㅠ_ㅠ;;

어서 카메라를 하나 장만해야 흑흑...

 

 

* 직접 촬영한 하늘공원 영상이 되겠습니다.


날씨좋은 가을주말 월드컵공원 - 하늘공원 , 메타세콰이어길 한번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하늘이 손에 잡힐거 같은 하늘공원에서 ~

횽아횽아 였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다면 추천 꾹

밥보다 추천을 먹고사는 횽아횽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