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2_컴퓨터/IT기기(Information)/02_게임(온라인/모바일/PS4)

[모바일 게임] 분노타파 쾌감슈팅 백발백중 서든어택이 모바일로??

[ 모바일 계의 서든어택? 백발백중 FOR KAKAO ]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헬 게이트 이네요.. 정말 출근길이 고통스러운 나날입니다.

저도 요즘 감기몸살로 시름시름 시들어 가는중인데.. 정말 여러분은 항상 따뜻히 입고 다니시고 .. 건강 챙기시기 바랍니다.

 

출시 된 지는 좀 지났지만, 아직도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아니 모바일 GUN 게임 중에서는 단연 TOP이라 할 수 있는 백발백중 FOR KAKAO 입니다. 2016년에도 역시나 기대작인 모바일 게임이네요.

 

백발백중 은 과연 어떠한 총을 구해서 업그레이드를 하느냐가 포인트인 모바일게임 입니다.

오늘은 횽아횽아가 이벤트 어렵게? 공수해온 백발백중 쿠폰  무료 500다이아 를 제공해 드리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드리겠습니다 .. 어때요? 솔깃하죠?

 

 

 

 

 

 

백발백중 만에 다양한 게임 PLAY

 

백발백중 모바일 건 게임은 단순히 포인트를 지정하여 총을 쏘는 것만이 아닌, 과녁쏘기 / 풍선쏘기 / 주간랭킹 / 그리고 총의 부품을 얻을 수 있는 무한모드 스테이지 가 존재 합니다.

무한모드에서는 강력한 보스도 등장하니... 좀 더 박진감 넘치는 총 게임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기존 온라인 서든어택 과는 다른 좀 더 다양하고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오히려, 백발백중의 게임성을 서든어택이 좀 가져 갔으면 하는 바람까지 느끼네요 ㅎㅎ;;;

 

 

 

 

 

백발백중의 총기는 총 4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그 총기의 순서를 매기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돌격소총
    1. MP5 / A180 / TMXPFFLD / RGP / AK-47 / M4A1
  • 저격총
    1. AWM / 베테랑FR-F2 / 소콤 16 / 체이탁M200 / 레밍턴MSR
  • 산탄총
    1. XM1014 / 이사카M37 / M1216 / 스트라이커 / 스팀해머 / 레밍턴870
  • 기관총
    1. MG3 / MG4 / RPK / M16 A3

 

저는 산탄총 스팀해머를 애용 하고 있습니다. 손꾸락이 털려서 대충쏴도 맞는 산탄총이 적성인듯 ㅡ.ㅡ;;;

 

 

 

 

 

 

 

공격력 과 생명력을 올려보자

 

모든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이 그러하듯이 역시나 .. 백발백중도 장비 입니다.

팀관리를 통해 보조(조수)를 고용 할 수 있으며, 조수는 세컨드 역활을 수행하므로, 조수에 대한 장비와 업그레이드 또한 중요합니다.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서는 총에 대한 부품이 수집하셔야 합니다.

 

부품을 수집하기 위해서는 "무한모드" 플레이 하시어, 해당 총의 부품 장비를 습득하실수 있으니, 열심히 뺑뺑이 도는 수밖에 없습니다.

 

좋은 총을 가지기 위해서는 무한 다이아 몬드가 필요하기에.. MP5 돌격소총을 가지고 열심히 저도 빵야빵야 쏴됐습니다.

 

각각의 총들을 한번 씩 경험에 보시고 각자의 취향에 맞는 총을 선택하시어 업그레이드 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허약하고 나약하여 고레벨 친구의 도움을 받을 수 밖에 .... ㅠㅠ;;; 친구야 도와줘

 

 

 

 

 

 

 

드디어 전투에서 승리 하였습니다.

이렇게 플레이 후에는 해당 부품들을 획득 하 실수 있으시며, 이런 부품 장비를 가지고 자신의 무기와 방어구를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습니다.

 

 

 

열심히 플레이 하시다 보면 이렇게 완판~~의 건을 습득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유니크 RPK 와 레어 스틸해머 ㅋ 제가 가장 좋아하는 총이지요.. 일명 산탄총~

백발백중 총기 추천 저는 바로 산탄총 스틸해머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

 

 

 

 

여러분들도 어서 백발백중의 세계로 오시어, 스트레스를 쏴~악 푸시길 바랍니다.

보십시요.. 늠름한 저 자태를 ~~~ ㅋㅋㅋㅋㅋ

 

이상 횽아횽아 였습니다.

2016 신작 모바일 게임소개 

 

 

[ 백발백중 500 다이아 이벤트 ] 

선착순 댓글 다신분께는 쪽지/메일로 백발백중 500 다이아 쿠폰을 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분 ㄱㄱ 하세요 

  

 

좋아요 ? 는 매너인거 아시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