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2_컴퓨터/IT기기(Information)/02_게임(온라인/모바일/PS4)

[리니지] 리니지 해골섭 파괴의 장궁 을 득템 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실제 게임 이야기를 드리게 됐네요

바야흐로 리니지 해골 서버 아이템 득템기 입니다.

설날 연휴 고향에 내려가 열심히 온가족이 모인 가운데 고생한? 와이프와 단둘이 밤에 바람도 쐬고 피로?도 풀겸 PC방으로 향했습니다.

 

리니지 해골서버는 빈티지 이벤트로 대량의? 복귀유저들이 향수를 느끼고 새롭게 시작하는 서버이지요

횽아횽아 저 또한 이전의 계정을 찾은 터라.. 9검 8셋의 금수저를 물고 태어나서 열심히 쪼렙으로 사냥을 하고 있습니다.

 

와이프와 팀플 사냥을 하던중... 저희는 렙도 안돼는 주제에 무시무시한 화룡 발라카스가 있는 웰던 마을로 향했습니다. 와이프에게 이것저것 설명을 해주던중.. 저 멀리 불타는 궁수가 활을 쏴대더군요.

 

푸슝푸슝~ "아프다" 와이프는 ㅌㅌㅌㅌ 를 남발라며..뛰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남자인 제가 앞장서서.. 여보~ 저게 바로 '파괴의 장궁' 이란 무시무시한 활을 주는 몬스터야

설명을 하면서 열심히 불타는 궁수는 잡는 순간 "아데나" 와 "활"이 툭~ 떨어졌습니다.

 

<이미지 출저 : lineage.co.kr>

 

 

.... 사냥꾼에 활이 떨어졌나..하는순간 당당하게 "파괴의 장궁" 두두둥~~ 으허허헝 감사합니다~

해골서버 에서 항상 바디 투 마인드를 하면서 힘겹게 사냥하던 저희에게 ~ 이런 선물을 ~ 감사합니다.

새해 선물인가 보네요~

 

 

 

 

 

 

해골서버 여러분 항상 즐겁게 게임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용..

저희 종이쪼가리 몸빵이니.. 때리지 말아주시고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