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2_컴퓨터/IT기기(Information)/02_게임(온라인/모바일/PS4)

[모바일게임] 펜타스톰 모바일로 LOL을 즐기자~

 

리니지 레볼루션의 신기록 행진중인 넷마블게임즈의 기대작

펜타스톰(penta storm) 의 베타테스트가 4월7일 부터 13일까지로 종료 되었습니다.

아~ 아쉬워 너무 늦게 알아서 몇판 해보지를 못했네요..나의 꿀잼 ㅠㅠ

이미 지스타에서는 모바일게임의 기술력을 당당하게 보여주고 있는 넷마블게임즈의 기대작으로 떠 올랐는데.. 저는 몰랐다능~~..

역시 모바일 게임 기술력은 넷마블게임즈 가 갑 인듯 하네요..

우연히 퇴근길 지하철을 타고 룰루~~랄라 집으로 가고 있는데..


 

헉~ 누군가..모바일로 LOL를 하고 있는거 아니겠음??? 응..저건 머지???

한 눈에 봐도 딱 흥미유발 감정폭팔~~

폭풍 검색결과 그 게임은 모바일 AOS 게임인 <펜타스톰> 인걸 확인.. 막대한 데이터를 소비하며 다운로드 하였습니다.


 

 

기존의 모바일게임은 단순 자동 ~ "니가 알아서 혼자해" 의 PLAY 방식이었으나, 펜타스톰은 달랐습니다.

이름하여 폭풍의 전장 5 VS 5 의 인중에서 땀이 주륵 절로나는 멀티플레이 온라인 배플 아레나… 빠르고 쉬운 MOBA

실제 유저들과의 실시간 대전모드를 지향하기에 자동 플레이란 있을수 없죠 ^^;

또한 세계적 음악의 거장 한스짐머 가 게임음악에 참여 하였으며, 국내의 내노라 하는 역대급 성우들의 캐릭터 소개 , 국내 톱가수 지코 & 송민호의 CF 참여..

먼가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캐릭터는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스터 스펠 스킬이 추가 됩니다.

당연히 고 레벨로 올라갈 수록 전투에 더 유리해지는 건 당연하겠죠?

 

 

 

플레이를 통해 모은 루비와 보석을 통해 영웅을 구매 할 수 있으며, 코스프레를 살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전 베타테스트 기간동안 구매를 해보지를 못했네요 힝힝~~

 

PENTA STORM 사전예약 및 이벤트

 

펜타스톰은 현재 사전예약 중이라는거 이제 여러분도 펜타스톰을 즐길 준비가 되어 있다면 사전예약을 해보시길 추천할께요 . 이미 150만명이 넘게 사전예약을 신청하였습니다.

 

펜타스톰 사전예약 Url : http://www.5v5pvp.com/branding/GGI3TMNR

 


 

사전예약 친구초대 이벤트도 실시 하고 있으며, 문화상품권을 상품으로 ... ㅎㅎ

 

 

 

 

 

이제 출퇴근 가벼운 마음으로 한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제 모바일도 MOBA  장르가 대세???

과연 정식출시는 언제????일까요 아직 정식 론칭의 정확한 날짜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아마 캐릭터 간의 발렌스 조절 등을 좀 더 하고, 베타테스트 기간동안의 버그들을 수정..

올 여름쯤에는 정식 오픈하지 않을까 싶네요..

 

넷마블 게임즈.. 기술력 대단합니다.

리니지레볼루션의 흥행에 전세계 모바일 수익 top 10에 들기도 했다니..

이제 믿고 가는 넷마블 게임즈

 

마지막으로 플레이 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 )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되는거 아시죠? 클릭 한번~하는거 어렵지 않아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