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2_컴퓨터/IT기기(Information)/02_게임(온라인/모바일/PS4)

[리니지 레드나이츠] 반격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어떻게 할까요?

리니지 레볼루션과 함께 출시된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 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공지 했습니다. 이름 하여 반격 업데이트 !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는 만큼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기존의 리니지 레드나이츠 유저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리니지 M 이 올 여름출시를 앞두고 버려지는가 했었는데, 그래도 꾸준히 레드나이츠를 업데이트 해준다니 저도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유저로서 반가울 따름 입니다.

 

 

레드나이츠 : 반격 사전예약 URL

위의 URL을 통해 반격 사전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어요. 기간은 2017.04.11 ~ 2017.04.29 이니 늦지 않게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반격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 크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또한 미니게임 플레이를 통해 여러분이 허덕이며 구하시는 기사단 컬렉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저의 플레이 를 한번 구경하실래요? ㅋㅋㅋ

갑자기 왠 뜬금포 케릭 자랑???

저는 군터써버 에서 플레이를 하고 있어요~ 아이디는 도깨비님 -_-??

한참 공유의 도깨비 드라마가 유행할때 만든 아이디 이지요 ㅋ_ㅋ

 

 

요즘 한참 게임을 별로 못했더니, 단검이 남아 돌구 있군요. 레벨은 53렙입니다. 쪼렙 ㅠ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렙도 제한이 올라갔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그야 말로 영웅싸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의 주 케릭터는 애슐리 입니다. 장비는 케리니스 풀셋 이지요 ^^;; 풀셋트를 얻기까지 의 인내란 ㅠㅠ

악마왕의 지팡이는 5강까지 갔었으나, 미끌~~ 하는 바람에 현재 4강 ㅠㅠ 무서워서..러쉬를 못하겠네요

 

 

 

레드나이츠의 콜로세움은 케릭터의 상성을 잘 이용해야 합니다. 케릭터를 어떻게 지정하느냐에 따라 전투력이 1000~2000차이도 무시해버리니까요 ㅎ_ㅎ;; 저는 최대 400등 정도때까지 가본거 같네요

 

 

소환수는 자신이 키울 본케릭터 10개정도는 지정하여 해당 소환수를 집중적으로 키워야 좋습니다.

그게 아니라 다케릭 증후군에 빠진다면 돈이 모잘라서 깡통 차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

 

 

 

 

자 그럼 반격 업데이트로 더욱 더 신나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같이 즐겨보아요.

군터섭 여러분의 친추 신청도 환영이에요 ^^

 

~ 공감 / 추천 ~ 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손가락 클릭 한번이면 되요 : )